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재수리
종합정보시스템

수리업 수리능력평가,
수리기술(기능)자 경력
관리 등의 서비스 제공

보고서등록안내

보고서 등록안내

보고서 등록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고서등록은 총 6개의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 세션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입력 방법을 이 페이지에서 설명 드립니다.

문화재 선택

문화재 선택 화면은 해당 수리, 감리 보고서에 해당하는 문화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화재 선택은 다수개의 문화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단의 문화재명 검색을 통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화재를 삭제하고자 할 경우 문화재 정보 하단의 삭제를 누르면 삭제 가능합니다. 문화재 선택을 완료하면 저장을 눌러 저장하고 다음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분류 선택

분류 선택은 보고서 종류를 선택하는 섹션입니다.
보고서 종류를 선택합니다. 해당 선택항목은 하나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수리 종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공사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초 세가지 분류를 선택하면 하단에 추가정보를 입력하는 항목이 나타납니다.
추가 정보 입력 후 저장을 눌러 저장하고 다음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업정보 입력

사업정보 입력은 사업과 관련된 정보를 입력하는 섹션입니다.
수리업체, 설계업체, 감리업체, 기능자의 경우 검색을 이용하여 선택하며 저장을 눌러 추가할 수 있으며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설계변경 현황, 자문위원, 현장대리인의 경우 필요 정보 입력 후 저장을 눌러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입력하는 부호코드는 해당하는 수리내용을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위의 정보를 입력 후 저장을 눌러 저장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정보 입력

보고서정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입력하는 섹션입니다.

보고서파일 업로드

실제 작성된 보고서 파일을 업로드 하는 섹션입니다. 위임장의 경우 민간 사업의 경우 필수로 입력하여야 합니다.

저작권 동의

마지막 저작권 동의 섹션은 저작권과 관련된 내용을 읽고 동의/미동의를 선택하는 섹션입니다.

페이지 상단으로